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지금이야 키보드를 보지도 않고 사용하지만 저도 예전에는 독수리 타법을 사용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누구나 초보의 시절은 있으닌까요. 저도 컴퓨터 좀 잘 해보고 싶어서 타자연습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로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서 사용했지만 지금은 굳이 그럴필요 없이 인터넷에서 바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웹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지금 가장 유명한 인터넷 타자연습사이트 TOP 3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한컴타자연습 - 말랑말랑플랫폼

역시 타자연습하면 한컴입니다. 저도 옛날에 한컴 타자연습프로그램으로 연습했었거든요

한컴타자연습
명불허전 한컴타자연습입니다. 타자연습을 게임식으로 할 수 있어서 어린이들에게도 효과적인 웹사이트입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하면 게임 랭킹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타자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 말랑말랑플랫폼 바로가기

2. 공룡타자연습

좀더 어린이들에게 친근감을 줄 수 있는 공룡을 모티브로 제작된 사이트입니다.

공룡타자연습

여기도 비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회원가입 시 랭킹과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자연습 결과를 이메일로도 발송을 해 주고 있어서 부모가 자녀들의 이용현황을 보고 코칭을 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지원(TTS)를 지원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더해 줄 수 있습니다.

공룡타자연습 바로가기

3. 타닥타닥타자연습

2015년부터 라미네컴퍼니에서 제작해서 지금까지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타닥타닥타자연습
회원가입없이도 타자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도 회원가입을 하면 랭킹과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광고가 많이 붙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해는 합니다. 광고가 붙어있기 때문에 이 사이트가 유지될 수 있을테닌까요.

타닥타닥타자연습 바로가기

아직도 독수리타법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계시다면 이제 타자의 신으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나만모르는 이야기

여행, 맛집,IT,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