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원래 국수를 좋아하는 터라 이번에 3대천왕에 나온 묘향만두의 오이소박이국수를 보고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집에서 1시간 거리인 구리에 있기때문에 부담없이 다녀왔습니다.

img

방문시기

2017년 6월 24일 토요일 오후 3시쯤 되었던것 같습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주차장에 차들은 만차였습니다. 그래도 주차를 도와 주시는 분이 3명이나 계셔서 주차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대표 메뉴와 가격(가성비)

대표메뉴는 오이소박이국수입니다. 원래는 만두였던것 같은데.. 방송의 효과인지 몰라도 지금은 식당 안의 모든 테이블에서 오이소박이국수를 시킵니다. 그리고 대기가 많아서 그런지 가장 늦게 나옵니다.

먹어본 음식

2명이 방문한 것이라 만두전골을 먹기는 좀 많은것 같기도 해서 저희는 오이소박이국수손만두국을 먹어봤습니다.
손만두국은 이것 저것 없이 그냥 육수와 만두로만 정갈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물맛은 은은하지만 깊은 맛이 납니다. 그래도 평범한 제 입맛에는 매우 뛰어나다는 것은 느끼지 못했고 중간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오이소박이국수는 한마디로 시원합니다. 국물은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다만 국물은 마치 평양냉면의 국물처럼 밍밍한 느낌입니다. 방송에서는 외국인 맛평가단이 시다고했는데.. 그렇게 시지 않았습니다. 면발은 쫄깃하고 오이지는 적당히 익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평양냉명의 국물맛은 아는사람만 안다고 하는 것 처럼 오이소박이국수의 국물맛도 아는 사람은 매우 좋아하겠으나 화려한 입맛에 길들여진 보통입맛의 사람들은 그렇게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이소박이국수도 평양음식을 지향하고 있기때문에 밍밍한 맛에 대해 이해는 갑니다.

img
img

청결도

청결도는 중상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식당자체는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다만 물컵에서 뭔가 묻어나온것 때문에 최상을 주기는 좀 그렇더군용.

**청결도 : ** ★★★☆☆

식당 운영과 친절도

식당운영은 잘 되고 있습니다. 주차에 주차요원이 충분히 있고 대기실도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표시스템으로 부담없이 기다릴 수 있습니다. 김치말이국수가 주문이 밀려서 좀 늦게 나온것 빼고는 주문과 배달 시스템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한 편에 속합니다.

**식당 운영과 친절도 : ** ★★★★☆

식당 정보와 주차 여부

[지도]

  • 주소 : 경기 구리시 아차산로 63
  • 연락처 : 02-444-3515
  • 영업시간(휴무일) : 매일 오전 10 :00 ~ 오후 09:00 (월요일 휴무)
  • 주차 : 주차는 넓은 주차공간과 주차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주차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img

기타 사항

식당에 도착하면 먼저 카운터로가서 번호표를 먼저 달라고 해야 합니다. 모르면 그냥 억울합니다.

img

나만모르는 이야기

여행, 맛집,IT,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