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의정부에 몇안되는 알려진 맛집 중에 맛있게 매운 쭈꾸미맛이 일품인 불만난쭈꾸미를 소개합니다.
생긴지는 대략 5~6년정도 된것 같은데 그때부터 자주 찾아가서 먹을 정도로 맛이 있습니다.

방문시기

예전부터 자주 다니던 곳입니다. 오늘도 쭈꾸미 먹으러갔다가 사진을 몇장 찍어봤습니다.

대표 메뉴와 가격(가성비)

주 메뉴는 쭈꾸미 웰빙세트쭈꾸미 퓨전세트 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사이드 메뉴인 왕새우 튀김은 꼭 먹어봐야 합니다.
참고로 대부분은 퓨전세트보다는 웰빙세트를 많이 먹지만 우리는 오늘 퓨전세트로 시켰습니다.

평일에는 가본적이 없어서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점심식사하시는 분을 위한 쭈꾸미비빔밥도 있습니다.

  • 쭈꾸미 웰빙세트 : 11,000원 (1인당 11,000원이고 최소 2인분이상 주문)
  • 쭈꾸미 퓨전세트 : 12,000원 (1인당 11,000원이고 최소 2인분이상 주문)
  • 돈까스 : 8000원

가격표

먹어본 음식

오늘 먹어본 음식은 쭈꾸미 퓨전세트, 돈까스, 왕새우튀김 4마리입니다.

셀러드

쭈꾸미 웰빙세트쭈꾸미 퓨전세트를 주문하면 먼저 셀러드가 나옵니다. 새싹 채소에 발싸믹소스를 뿌려서 애피타이져 형식으로 먼저 나옵니다.

치즈피자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치즈피자 입니다. 세트메뉴를 2인분만 시켰기 때문에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따뜻할때 먹는 치즈피자는 정말 진리입니다. 맛있어요.

묵사발

쭈꾸미가 맵기 때문에 같이 먹을 수 있는 시원한 묵사발은 필수 입니다. 항상 불만인 것은 겨울시즌에는 묵사발 대신에 따뜻한 쌀국수가 나오는데 그러지 말았으면 합니다. 따뜻한쌀국수 보다는 시원한 묵사발이 훨~씬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겨울철에는 거의 가지 않습니다.

주문요리

매인요리인 쭈꾸미 2인분

매인요리인 불만난 쭈꾸미 입니다. 메뉴이름처럼 쭈꾸미에 불맛을 입혀서 나옵니다.
매운맛과 덜매운맛중에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우리는 매번 덜 매운맛을 선택을 합니다.
참고로 사진에 나온 양은 2인분의 양이고 우리는 2인분과 공기밥을 시켜서 3명이서 먹습니다.

돈까스

우리집에 매운것을 싫어하는 1인이 있어서 돈까스도 하나 시켰습니다. 돈까스는 그냥 평타입니다. 맛이 없지도 않고 그렇다고 특색있게 맛있지도 않습니다.

왕새우 튀김

사이드 메뉴지만 존재감만은 갑인 왕새우튀김입니다. 다른곳에서 나오는 새우튀김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일단 사이즈가 크고 바싹함이 뛰어납니다. 머리까지도 바짝 튀겨서 머리까지도 니다.먹을 수 있습니다. 강추 입니다.

후식 및 카페메뉴

세트메뉴를 먹고나면 후식으로 아이스티나 커피를 무료로 줍니다. 물론 커피전문점에서 먹는것 하고는 비교할 수 없지만 식사 후에 간단히 입가심하기에는 좋습니다.

청결도

청결도는 보통입니다. 그냥 서민이 먹기에 그정도의 적당한 수준입니다.

**청결도 : ** ★★★☆☆

식당운영시스템과 친절도

식당운영시스템은 불편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어느정도 있어도 착오나 실수없이 잘 운영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친절도도 보통입니다.

**운영시스템 : ** ★★★☆☆
**친절도 : ** ★★★☆☆

식당과 주차 정보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산성로 11
  • 연락처 : 031-837-3359
  • 주차 : 주차는 약 5~7대정도 주차를 할 수 있고 길 건너편에도 몇대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나만모르는 이야기

여행, 맛집,IT,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