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동부간선도로와 이어져 있는 신평화로를 따라 10Km 정도 더 이동하면 의정부에서 양주로 들어가는 초입에 나리공원이 있습니다. 가을인 지금은 핑크뮬리와 억새, 천일홍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핑크뮬리가 심어져 있는 둑길을 따라 20m 정도 걸어서 이동합니다.



수련이 있는 인공연못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을 지나 좀 더 이동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입장하는 모든 사람에 대해서 신분을 작성하고 열 체크를 한 후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홍접초(가우라)가 먼저 맞이해 줍니다.


그다음은 관상호박이 있습니다. 관상 호박이라고 해봐야 호박일 텐데, 사진을 찍으면 생각 외로 잘 나옵니다.


호박색이 다양해서인지 사진이 잘 나와요.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끊임없이 있고요.



꽃밭의 초입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코스는 1코스와 2코스가 있는데 방향의 문제이지 어디로 가든 한 바퀴를 돌 수 있습니다.


1코스로 먼저 가면 코스모스, 댑싸리, 천일홍, 사루비아를 먼저 만나볼 수 있고..


2코스로 가면 핑크뮬리, 칸나, 억새, 가우라를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장미 덩굴 길인데.. 장미는 벌써 다 져버렸네요.


덩굴을 지나면 이제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
핑크뮬리
핑크뮬리가 막바지이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와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천일홍
천일홍도 지기 전에 막바지 힘을 내고 있습니다. 색상은 너무 이쁘네요.

억새
억새
핑크뮬리 못지않게 억새도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여러 장 찍었지만 2장 정도 올려봤습니다.

홍접초(가우라)
홍접초(가우라)
홍접초(가우라)가 널리 펼쳐 저 있습니다. 이 꽃도 끝물이라 꽃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조금 아쉽긴 해요.

댑싸리
댑싸리도 이쁘게 물들어 있습니다. 댑싸리는 보기보다 사진이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각도를 잘 맞췄찍어야 합니다.


댑싸리 쪽에서 태양이 지고 있는 반대편 언덕을 보고 찍어 봤어요.


공장 굴뚝과 아파트가 꽃과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상당히 이색적으로 보입니다.

방문 시기

10월 28일

비용


천일홍 축제 때는 2000원 정도의 입장료를 받았던 것 같은데, 현재는 무료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축제가 끝나서 무료인 건지 코로나 19 때문에 무료인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입장시간

  • 시작시간 : 09:00 ~ 16:00
  • 마감시간 : 17:00
  • 소요시간 : 왕복 1시간 30분 ~ 2시간

여행지 정보

  • 주소 : 경기 양주시 광사로 131-66

주차정보


넓은 흙바닥 위에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대략 100대 이상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 멀리 양주 국민 체육관도 보입니다.

나만모르는 이야기

여행, 맛집,IT,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