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에 아이리버 Blank에서 출시한 손선풍기인 BF-A7을 제 돈내고 구매하여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우연찮게 똑같은 제품을 시즌2로 새로 출시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리뷰를 다시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바뀐것은 박스가 바뀌었네요.
시즌 1은 박스가 작았었는데 시즌 2는 박스가 세로로 좀 더 길게 생겼습니다. 기특하게도 1년 새 많이 커졌습니다.
내부 구성품은 시즌1과 동일합니다. 본체, 파우치,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모두 입니다.
색상이 민트색상이 생겼네요.
사이즈를 확인하기 위해 손으로 잡고 찍어봤습니다.
기능은 시즌1이나 똑같습니다.
- 휴대폰 충전에 쓰이는 5핀 단자로 전원을 바로 공급합니다. 충전도 되지 않고 바로 선풍기에 전원을 공급하는 식입니다.
- 이 단자가 충전단자 입니다. 똑같은 5핀단자이고 내장된 배터리에 충전을 해 줍니다.
- 선풍기를 1~3단의 세기로 켤 수 있습니다.
- 충전기의 전기가 얼마나 남았는지 바로 위에 있는 LED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하나의 기능은 선풍기에서 충전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 양옆의 버튼을 누르면 선풍기에서 충전지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충전지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입니다.
충전지를 분리하면 이렇게 손잡이가 보조배터리가 됩니다. 동봉되어 있는 충전케이블을 반대로 연결하면 맛이가고 있는 스마트폰을 심폐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목을 뒤로 꺽을 수 있습니다. 살인 연습하라는 것은 아니고 탁상용 선풍기를 만들기 위한 장치 입니다. 목을 화~ ㄱ 꺽으면 세울 수 있게 됩니다.
탁상용 선풍기가 되었습니다. 비록 작기는 하지만 절실할 때는 나름 만족을 시켜 줍니다.
살짝 앞모습을 찍어봤습니다. Blank라는 로고가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설명서를 투척하겠습니다.
장점
- 장점이라 함은 너무나 많고 난무한 손선풍기 세상에서 어느정도 안전을 담보할 수 있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Blank는 아이리버 BI입니다. 허투루 속여가면 만들지는 않는다는 것이죠.
- 가볍고 시원합니다.
- 보조배터리기능이 있습니다.
단점
- 가방에 넣고 다닐 경우 잘못 눌려서 지 혼자 켜지고 할 때가 있습니다. 시즌1때도 그랬는데 이것은 보완이 되지 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