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이효리가 애월의 소길리에 살면서 얻은 별명 가운데 하나가 소길댁 이였죠. 그래서 유명해진 곳이 소길리이고 그중에서도 식사를 자주 하는 곳인 서황 돈카츠도 같이 유명세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서황 돈까스

식당은 마을을 지나가는 1차선 도로 옆에 있습니다. 처음엔 요유나 카페가 서황 돈카츠인 줄 알고 서성이다가 조금 더 앞쪽에 있는 서황 돈까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메뉴판

아직 저녁 식사가 시작되기 전인 오후 5시 10분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라 차에서 잠시 기다렸다가 5시 30분에 입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녁식사가 시작되는 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입장을 했고 식사하는 중에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빈 테이블은 없었습니다. 제주도의 여느 맛집에 비하면 웨이팅이 심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대표 메뉴와 가격(가성비)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모듬카츠샐러드 우동입니다. 돈카츠는 모두 흑돼지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있고 생선도 그때그때 들여오는 제주산 생선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가격은 높은 편입니다.

먹어본 음식

저희는 모듬카츠와 샐러드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모듬카츠

모듬카츠는 흑돼지 안심, 생선, 새우를 재료로 튀긴 음식이 나옵니다. 기본 돈카츠용 소스와 생선카츠용 타르타르 소스가 나옵니다. 미소된장국과 밥, 그리고 단무지와 김치가 곁들여 나옵니다.
고무신도 튀기면 맛있다고 하던데.. 모듬카츠도 정말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샐러드 우동

두 번째 음식은 샐러드 우동입니다. 차갑게 먹는 음식이고 고기파인 저에게는 좀 그저 그런 맛일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추천할 만한 음식입니다.

맛 평가 (지극히 주관적임)

전반적으로 맛은 합격점을 줄만합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서 가성비 음식은 아닙니다. 흑돼지와 당일 생선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이해할 만한 수준의 가격이긴 합니다.

주관적인 맛 점수 : ★★★★☆

청결도

일식의 기본은 청결이기 때문에 겉으로 봐선 깨끗한 수준입니다.

청결도 : ★★★★☆

식당과 주차 정보

  •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205-2 1층 서황
  • 연락처 : 064-799-5458
  • 영업시간(브레이크 타임) : 11:30 - 20:00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
  • 휴무일 : 매주 월, 화 정기휴무
  • 주차 : 전용 주차장은 없고 길 건너 대각선 오른쪽에 있는 공터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나만모르는 이야기

여행, 맛집,IT,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