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저녁에 숙소인 오크밸리로 향하기 전에 영동고속도로에 있는 덕평자연휴게소(강릉방향) 를 들르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휴게소 내에 별빛정원 우주가 있기 때문입니다.

덕평자연휴게소
상행, 하행 모두 같은 휴게공간을 사용하며 화장실, 상점, 휴게공간, 강아지 쉼터, 별빛정원 등.. 정말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쉴 거리가 있는 몇 안 되는 훌륭한 고속도로 휴게소입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별빛정원 우주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곳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일 오후 5시에 시작합니다. 그래서 별빛정원 우주에 가시려면 저녁시간대에 가셔야 합니다.

가는 길은 고속도로인 덕평휴게소를 통해서 가는 방법이 있고 일반 도로인 프리미엄아울렛로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리는 어차피 고속도로를 탈 예정이라 덕평자연휴게소(강릉방향) 으로 입장을 했습니다.

휴게소에서 별빛정원으로 갈 수 있게 이정표와 나무 기둥 출입문을 만들어놨습니다. 그 주위는 자연 쉼터와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는 강아지 놀이터도 같이 있습니다.

50M 정도 올라가다 보면 커다란 입구에 OOOZOOO 가 보이게 됩니다.

현장에서 매표를 하든지, 온라인으로 매표(네이버 예매)를 하고 들어갑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린 풍경이 춥긴 하지만 나름 느낌 있었습니다.

루미나리에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건물 모양 조명입니다. 정해진 시간에 불빛쇼 같은 것을 하더라고요. 저희는 이런 것은 많이 봐서 그냥 패스했어요 ^^

불빛 그네입니다. 어느 정도의 무게는 견뎌내는 것 같은데, 어른이나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사람은 조금 불안하더라고요. 하지만 뭐.. 이게 그네 타라고 만들었다기보다는 사진 찍으라고 만들어 놓은 것이라 사진만 좀 찍고 나오시면 됩니다. ㅎㅎ

그 옆에 있는 별빛 프레임입니다. 잘 찍으면 사진 이쁘게 나오네요.

조금 걷다 보면 불빛 호수를 볼 수 있습니다. 조명을 바닥에 깔아서 움직이는 조명을 만들어 놨습니다. 그 위에 살짝 눈이 덮여있어서 눈에 반사된 조명으로 멋진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캠핑을 연출해 놓은 장소입니다. 실제로 앉지는 못하고 디스플레이용입니다. 사진 찍으라고 만들어놨겠죠 ㅎ

반달과 옥토끼네요.

별빛 터널입니다. 사진 찍기에 최적의 장소지요. 소실점으로 원근감을 주기에 좋고 카메라만 좋으면 심도를 낮게 해서 배경을 뿌였게 해주면 더 멋진 작품이 나올 수 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이라 이 정도 밖에는 안되네요

신비한 나라로 들어가는 입구 같네요. 입구를 통과하면 파란 나라가 나와요 ㅎㅎㅎ 색감이 마음에 들어요.

파란 나라로 들어가면 뜬금없이 거울이 2개 서있습니다. 이 거울을 배경으로 찍어도 멋있는 사진이 연출되네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기분입니다. (제 카톡 배경사진으로 사용 중입니다. ㅎ)

별빛정원 우주의 랜드마크 역할을 하는 거대한 토끼입니다. 높이가 사람의 2~3배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저도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으나 하나만 올려봅니다.

이쁜 도둑고양이입니다. 고양이 상보다는 그림자가 더 느낌이 있네요. 그림자 보라고 만들어 놓은 것이겠네요.

별빛 커튼입니다. 얼마 전에 아바타(물의 길)를 봤는데 그 느낌이 조금 납니다. 꼬리가 있었다면 교감을 시도해 봤을 텐데..

이곳도 눈이 쌓여서 느낌이 더 있습니다. 발로 원을 밟으면 빛이 바뀌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저희도 한참이나 여기서 놀았습니다.

전체적인 배경이 이쁘네요.

이렇게 실루엣을 찍을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저희도 주위에 계시는 아주머니의 도움으로 찍어봤습니다. 몰랐는데 사진을 보니 우리 집사람이 더 적극적이네요. ㅎㅎ

별빛정원의 콘셉트에 토끼도 있나 봅니다. 귀여운 토끼들이 여기저기 있네요. 모아놓고 보니 이쁩니다.

외계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우나를 하러 온 것 같은데, 눈을 맞고 있네요.

정원에서 유일하게 실내에서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름에는 더위를 막아주고 겨울에는 추위를 막아주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곳에서 음료도 마실 수 있고 기념품과 사진 출력, 배터리 충전도 가능합니다.

비용

가격이 싼 편은 아닌 것 같은데, 그래도 실제로 이용해 보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현장 예매도 가능하고 인터넷 예매(네이버 예매)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은 25% 할인이 들어가서 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입장시간

  • 운영시간 : 17:00 - 23:00 (저녁시간에 운영함)
  • 소요시간 : 왕복 약 1시간 정도
  • 휴무일 : 기상악화 시 휴장하오니 방문 전 현장 문의 바랍니다.

여행지 정보

주차정보

주차는 덕평휴게소에 주차를 할 수도 있고 프리미엄아울렛로쪽에 주차를 해도 됩니다.

  • 프리미엄아울렛로 주차 :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단천리 산50-3

나만모르는 이야기

여행, 맛집,IT,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