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포스팅이 좀 늦은 감이 있긴하지만 강화의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11월달 쯤에 다녀왔으니까 지금은 그래도 많은 사람이 다녀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강화 후포항 쪽에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멋진 풍경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스페인마을은 아직 2/1정도만 개발이 되어진것 같고 지금도 계속 개발을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스페인마을는 팬션을 위주로 운영을 하고있고 기프트샵, 세미나실, 결혼식장 등 다양한 용도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스페인마을 입구
스페인 마을 입구는 언덕 윗쪽에 좁은 문이 있고 언덕 아래 쪽에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는 입구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언덕 위에 있는 입구입니다.

입구
위의 입구는 작습니다. 위쪽의 주차장은 약 10~15대 정도만 주차할 수 있고 아래 쪽에는 아직 공사중이지만 주차공간이 더 넓게 있습니다.

자가용
장식이지만 그래도 눈에 띄는 금색으로 시트를 붙히 자동차가 있습니다. 운행은 안되고 그냥 장식용입니다.


언덕 자작나무숲에 있는 바베큐장

야외 바베큐장
분수
야외 결혼식장의 뒷쪽으로 자작나무숲과 바베큐장, 멋진 분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야외 결혼식장
야외 결혼식장
여기서 결혼하는 사람이 있을까마는.. 결혼식만 하는 것 같진 않고 콘서트 같은 것도 같이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테라스
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테라스 입니다. 모두 새것이네요.

기념품샵
스페인에 대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기념품샵도 있습니다. 여기의 테마는 돈키혼테인가 봅니다. 돈키호테가 여기저기 보이네요.

지도
2단계는 아직 미진행이고 1단계도 아직은 다 완공된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11월달에 봤으닌까 지금쯤은 거의 마무리가 됬을 수도 있겠네요.



스페인마을에서 바다를 보는 풍경입니다.

스페인마을 위쪽
스페인마을 위쪽에서 아래쪽 방향을 바라 본 모습니다. 돈키호테의 뒷쪽까지 스페인 마을이니 상당히 규모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쉽터
펜션의 윗쪽에 있는 쉼터입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다양한 의자를 갔다 놨습니다.


야외에 있어 직사광선을 직접 받을 텐데.. 금방 망가질 것 같긴 합니다.

공사중
아직은 공사중인 곳이 있습니다.


마을 아래에서 마을의 윗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운치있는 그네도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나만모르는 이야기

여행, 맛집,IT, 리뷰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블로그 .